Daily e-sports

SK텔레콤, GXG 게임 어워드 개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김신배)은 고성능 모바일게임 개발 활성화 일환으로 14일부터 `2006년 GXG 게임 어워드‘ 행사를 개최한다.

공모전 성격의 이 행사는 `암나인‘(Arm9) 단말용 3D 게임과 MNGP(Mobile Network Gaming Platform)용 네트워크 게임 등 2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5000만원의 개발 지원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최종 심사까지 통과한 게임에는 각종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고, SK텔레콤 네이트 게임존 메뉴에 별도로 노출시킬 예정이다. 해외 시장 진출이나 다른 플랫폼으로의 재개발도 지원해 줄 계획이다.
이와 별도로 SK텔레콤은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게임이 출시된 이후 6개월 간 실적을 비교해 1위부터 3위 업체에게 각각 1억원에서 3000만원의 포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폰을 중심으로 제공돼 왔던 고기능 게임의 고객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출품 대상 게임은 과거 수상 경력이 없는 순수 창작 게임이어야 하며, 서류접수는 `GXG‘ 전용 홈페이지(www.gxg.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 행사를 관련해 SK텔레콤은 오는 18일 서울 종로 본사 4층에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