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옴니텔] 천하쟁패, 신 서버 '삼고초려' 오픈

옴니텔(대표 김경선)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천하쟁패'에서 26일 신규서버 '삼고초려'를 오픈한다.

지난 달 서비스 1주년을 맞으며 대표적인 장수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천하쟁패'는 이용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런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서버명인 '삼고초려'는 삼국지의 대표적인 사자성어로 유비가 제갈공명의 마음을 얻기위해 세 번이나 찾아가 정성을 다하므로써 공명의 마음을 얻었던 것처럼 '천하쟁패'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이용자 맞춤 식 게임 서비스, 운영에 정성을 다하겠다는 뜻이 담겨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삼고초려'의 오픈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매일 매일 출석만해도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총 1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게임머니가 걸린 서열 달성이벤트, 아이패드2와 영화예매할인권을 지급하는 신규가입이벤트, 3레벨만 달성해도 신규 아이템 100퍼센트 지급 그리고 연맹 홍보 게시글에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연맹 전원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김상기 팀장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천하쟁패'가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감사 드린다"며 "이번 신규 서버 오픈으로 '천하쟁패'가 대한민국 대표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