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텐센트] 춘추전국시대, 서울 시장 보궐선거 이벤트 실시

텐센트 코리아는 26일 중국 퍼블리셔 텐센트의 첫 한국 진출작인 '춘추전국시대'가 19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게이머들의 큰 관심속에 테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중국 텐센트의 한국 지사인 텐센트 코리아(대표 켈리스 박)에서 서비스중인 정통 전략 웹게임 '춘추전국시대'는 중국에서 2011년 2분기 기준 최고 동시접속자수 80만명을 기록한 사상 최대 흥행작으로, 다양한 전략과 책략을 이용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춘추전국시대' CBT에서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스트레스 테스트 및 버그 수정을 본격적으로 시행 중이다. 19일 오픈 이후 회원수가 빠른 증가 추세에 있으며, 서버 불안정이나 서버다운 없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전국열전 및 고사성어 등의 게임 외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SNG특색도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어 흥미로운 게 장점이다. 또한, 활발한 소통을 위한 GM타운을 오픈하여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이야기 외에 일상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재미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서울 시장 등 재 보궐선거 시즌을 맞이하여 26일부터 3일간 독특한 선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있다. 연예, 커뮤니티, 기업 등 각계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사 중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최고의 리더쉽을 가진 인터넷 군주'를 뽑는 투표로, 최고의 득표율을 받은 후보에게는 네티즌의 이름으로 트로피를 전달 할 예정이다. 게임 외적으로 네티즌과 소통하려는 춘추전국시대 운영팀의 새로운 시도뿐만 아니라, IT를 주도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누구일지 주목해 볼만 하다.

텐센트코리아 '아스텔리스'팀의 신상빈 팀장은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불편을 해소하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